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쇠소깍 수상자전거를 체험하다

  한림에서 1박후 바로다음날 쇠소깍 수상자전거를 타기위해

준비를 했건만 이런~~

하늘과 바람이 심상치 않았어요.

혹시 비가오면 모든 스케줄은 엉망이 되려나 쩝

 

혹시나 몰라 12시쯤 예약하러 가보았어요.

이런~~ 우리가 예약한 시간이 마지막 타임이라네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어찌되었던 2만5천원에 성인2, 초등2을 예약하고

우선 천제연폭포를 구경하고 오기로 했어요.

 

수상자전거는 2명이서 발로저어서 운전해야하고

하효마을에서 운영하는 거래요.

 

가장중요한 승선료 보이시죠.

할인은 안되고요.가장 중요한 키는 135이상이 되어야하네요.

왜냐면, 둘이서 발로저어서 방향전환이 되는데

발이 안닿아서 안될수도 있다네요.

 

시원한 바람과 바다의 계곡을 보는 느낌의 쇠소깍

바다와 육지가 만나는 곳의

고즈너억함이 있는 아름다운 곳이에요.

 

 

여기서는 이렇게 땟목도 타고 수상자전거도 타고

카약도 탈수 있네요.

카약은 조금 낮아서 바람이 불면 물을 조금 뒤집어

쓸수 있어요.

 

바로앞에 있는 바닷가도 너무 좋아요.

모래사장이 아닌 화산암자갈로 된곳이라

시커멓기는 하지만 나름의 운치와 아름다움이 있는 곳~~

 

이렇게 아래서 천막을 치고

키도재고 구명조끼도 주어요.

그리고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수상자전거를 탈수 있어요.

 

신나게 고고 수상자전거는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자전거를 타다보면 이렇게

육지에서 바다로 바로 물이 떨어지는 기이한 광경도

볼수 있어요.

 

자,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시원한 바람과 수상자전거라~~

 

 

 

 

 

예전에 이곳은 아빠를 부탁해에서

이경규씨가 딸과 같이

자전거를 탓던 곳이에요.

 

수상자전거는 쉽지만 협동이 필요해요.

한 1시간 정도 타는데 저쪽 끝에까지 갔다가

돌아오는데 신나고 재미있어요.

 

저쪽 산에 걸린 태양이 비치는게

자전거를 타면서 물에서 육지를 보는 재미도 있네요.

 

 

 

영차영차, 자전거를 30분만타고 조금은 힘들지만

그래도, 1시간 타면 힘들어서

쉬어가면서 해야할듯~`

 

뒤에 수없이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보이나요?

즐겁나봐요~~

 

자전거를 끝내고 올라오는데

재미는 있는데 피곤함은 조금밀려오네요.

바닷바람이 너무  좋아 경치도 끝내주네요.

 

 

제주도여행 후기

1. 여행준비하기

2. 구체적플랜짜기

3. 간편 코스정리하기

4. 제주도초코렛구매하기

5.청주공항셔틀버스

6.제주도여행준비물

7.sk렌트카로 차량대여하기

8.비행기 탑승시 주의사항


1일차

 1. 청주공항에서 비행기타기

2.제주공항에서 렌트하기

3.동문시장에서 갈치회맛보기

4.한림 켄싱턴리조트 후기


2일차

1.소인국테마파크 한곳에서 세계구경하기

2.천제연폭포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3.쇠소깍 수상자전거를 체험하다

4.감귤박물관에 감귤이 주렁주렁

5.갈치명가의 칼칼달착치근한 갈치조림

6.서귀포 애뛰에리조트 후기

7.흑돼지목살과 올레소주


3일차

1.제주해안도로를 달리다

2.우도로 떠나는 스쿠터 여행

3.우도 여행기

4.소문난 풍경의 한라산볶음밥세트

4.1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맛보다

5.월정리해수욕장에 풍차의 아름다움을 더하다

6.김녕성세기 해변의 맑음에 빠지다

7.만장굴의 시원함을 느끼다

8.김녕미로공원에서 즐겁게 웃다

9.섭지코지의 노을에 젖다

10.바다풍경 갈치조림의 맛에 반하다

11.해피휴팬션 후기


4일차

제주도를 여행을 정리하면서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