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세이백화점 프랑스에 다녀온 붕어빵에서 시간을...

 

오늘은 쉬는날 세이백화점에 애들이랑 4층문구점 구경을 갔다가

 

들른 새로생긴 커피숍~~

 

프랑스에 다녀온 붕어빵.. 이름이 좀 특이하네요.

 

 

 

웰컴투 프붕카페...

 

꼭 피카소의 그림을 보는 듯한 카페 전면~~

 

캘리그라피로 쓴 글씨또한 인상적인 곳이네요..

 

개방이 되어 있어요~~

 

 

 

 

가격은 이렇게

 

다른곳과 비슷하지만~~

 

 

 

 

구석에 뭔가를 굽고 계시네요..

 

오마나 붕어빵이네요,,

 

뭐지 붕어빵이랑 같이 주나 생각했는데~~

 

 

 

요렇게 이쁜 봉지에 담아주는 붕어빵모양의

 

거시기~~ 뭘까요?

 

커피와 함께 즐길수 있는 폐스츄리붕의 붕어빵이네요.

 

이쁘다잉~~

 

 

 

커피한잔과 함께 즐기는 프붕~~

 

맛있을까?

 

아마도 디저트 중에 여성의 입맛을 충족할 수 있는 이쁜 비주얼이네요.

 

 

 

덜자란 모양의 약간은 익숙한 모습의 붕어빵과는

 

틀린모습이에요.

 

페스츄리빵에 단팥이 있는 빵도 있고 다양하네요.

 

 

 

 

 

 

 

겉면에 녹은 설탕?은 맛있게 프붕을 즐길수 있도록

 

살짝 단맛을 주어 자꾸 당기게하는

 

페스츄리빵이네요.

 

처음 먹었는데 우왓~~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애들이 컵이 이쁘다고 해서 하나 얻어봤어요.

 

어때요? 카페랑 잘 어울리는 컨셉이죠?

 

 

 

탁자도 이렇게 붕어빵이 탁자속에서 춤추고 있는 모습이네요.

 

우왕~~ 귀여워~~

 

맛있는 프붕~~

 

 

 

붕어빵 2개랑 아메리카노 커피와 세트로 시키니

 

이렇게 8천3백원이 나왔네요.

 

맛있어서 좋았어요.

 

 

 

작지만 그럴싸한 분위기에 이야기와

 

맛이 같이 익어가는 프붕 다음에 애들하고 같이오면

 

애들은 펜시점에 나는 이곳에서 잠깐의 시간여유를 즐길수 있겠네요

 

분위기가 있는 프붕...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