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서창 참숯직화구이고깃집  웅이에서 가족을 말하다

 

몇일전 처재 생일겸해서 양산에 갔다가 가게된

 

참숯직화구이 고깃집 웅~~이

 

 

 

이름이 특이해요... 웅~~이

 

바깥에서 보면 깨끗해보이는 외관이

 

다소 다른집과는 사뭇다른듯하다.

 

 

 

어랏 이게뭐지~~

 

자세히 보니 애들 방방타는 곳이있어요.

 

애들이 너무나 좋아라하네요.

 

 

 

 

 

 

 

 

애들을 위한 두번째 공간은

 

이렇게 동전을 넣고 타는 기구네요.

 

동전만 있으면 애들이 노는것은 걱정끝~~

 

 

앞으로는 이렇게 바깥에서 잠깐

 

커피를 마실수 있는 파라솔이 있어요.

 

추울때는 좀 힘들듯~~

 

 

실내도 되게 깔끔한듯

 

이곳은 깔끔한 컨셉인듯해요. 

 

 

차림표는 이렇게 요즘 추세치고는

 

다소 비싼듯하지만

 

왠지 고기 상차림이 기대되네요.~~

 

 

 

 

이렇게 모두가 예약된 방에 앉았는데

 

아주 아늑하고 좋았어요.

 

뜨끈하게 틀어놓은 보일러가 엉덩이를 지지고

 

있기에 아주 만족스러운듯~~

 

 

 

방석은 아주 끝내주는

 

루이비통스타일~~

 

 

 

밑반찬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하고

 

깔끔한 느낌이 좋았어요~~

 

굿~~

 

 

 

 

늦가을에 맞는 홍합탕이 입맛을 북돋우고

 

담백함이 일품~~

 

 

 

더룬 맡반찬도 구색에 맞춰

 

아주 다양하게 나오고

 

역쉬 깨끗 깔끔~~

 

 

 

 

특이한 밑반찬은 메셍이전이 나오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명이나물에다 고기를 싸먹으면

 

맛이 아주깔끔하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고기 500g 아주 푸짐하게 보이죠.

 

고기가 일반적으로 많이주는 비게많은 것보다

 

다양하고 육질이 좋아보였죠..

 

굿~~ 베리굿~~

 

 

굽는 냄새부터 맛까지

 

쫄깃하고 담백하고 씹히는 맛이

 

맛있는 고기를 만난 느낌이네요.

 

 

 

지글지글~~

 

좌글좌글~~

 

 

 

 

송이와 이렇게 구우면 먹는느낌이 제대로

 

맛있네요.

 

아시죠~~ 그 씹는맛이 일품인 고기~~

 

 

 

 

 

 

 

고동도 이렇게 맛있다고

 

서로 까먹고~~ 우왕 대박

 

 

 

소주한잔에 고기에 웅이고깃집에서

 

가족끼리 먹는것 걱정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두 가족이 모두모여서 먹은 가격이

 

 12만원정도

 

 

 

고기1kg에 밥 9공기와 소주2병, 맥주2병

 

그리고, 다소 많은 밑반찬류

 

다양함이 있어서 좋네요.

 

 

잘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