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관평동 유성닭발의 매운맛이 익어가다

 

오늘은 회식이라 불금을 즐기러 관편동 유성닭발에 들어봤어요.

 

이미 다녀간 친구들은 닭발의 매운맛을 즐겨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들러본집~~

 

선술집같은 냄새가 술술~~

 

 

 

 

 

매운 닭발과 상큼한 셀러드가 잘어울린다니

 

왠지 긴장되네요...

 

정말 너무 매울까?

 

 

 

주방이 보이는 곳에 빨간 플랜카드랑

 

시커먼 메뉴판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온갖메뉴가 있는 메뉴판이 탁자에

 

잘 나와 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싱싱한 소스와 매운 번데기와

 

상큼한 미역국이 나오네요..

 

 

 

 

인제는 양념 닭발 차례~~

 

활활 타오르는 불위에 닭발이

 

고소한 냄새가 술술술 하네요...

 

 

 

 

 

 

 

 

어때요?

 

닭발의 비주얼이 입안에 넣으니

 

살짝 매콤한 맛이 입안에 도는게 우와~~

 

 

 

요럴땐 소주한잔이랑~~

 

 

 

주먹밥도 시켜서 먹어보네요...

 

비닐장갑과 김가루를 섞은 밥을 주면

 

손으로 조물조물 비벼서 만들어 먹으면 끝~~

 

 

 

 

오돌뼈무침은 이렇게 비주얼이 꼭 맛있는 비주얼

 

맛이 어떨까?

 

매콤한 냄새가 솔솔솔~~

 

 

 

고소하게 씹히는 오돌뼈가 야채와 만나

 

맛있는 매운맛이 혓바닥에 감도네요.

 

맛있다~~

 

 

 

 

 

 

마지막으로 큼직한 계란말이 이건 뭐

 

말이 안되는 고소한 대형 사이즈가 떡하니

 

앞에 놓이네요...

 

정말~~ 크다~~~

 

 

 

 

 

 

 

우와~~ 측면에서 보는 비주얼은 식감과 맛이

 

매운것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런 계란말이가 입에 흥을 돋운다고나 할까?

 

 

맛있는 비주얼에 큼직한 계란말이까지

 

오늘 시킨 세가지 음식은 술한잔과 맛에

 

저녁이 깊어가네요...

 

여긴 1차를 하고 2차에서 술한잔을 기울인다면

 

유성닭발이 단연최고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