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5월 부산 광안리 바다의 바람을 즐기다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부산 광안리 바닷가를 들렀어요.

 

원래는 광안리 근처에 병원에 어머니가 있어

 

오는길에 애들도 멀리서 오느라 힘들고 심심해하던 차에

 

바람도 쐬고 할려고 들러보아요.

 

 

5월1일이라는 일자가 무색하리만큼 많은 사람들이 광안리 봄바다를

 

즐기고 있었어요.

 

 

요번에는 광안리 처음에서 끝까지 거닐어 보기로 했어요.

 

 

우와~~ 멀리보이는 광안대교 보이시죠?

 

시원한 바람에 절로 콧노래가 나는데요.

 

 

 

 

저쪽에 보이는 쌍둥이빌딩까지 꽤 멀리왔어요.

 

바닷가에서 부는 바람이 아직은 서늘한 느낌은 들지만

 

차갑지만은 않은 멋진 시원한 바람이네요.

 

 

한쪽에는 사람들이 연도 날리고

 

바닷가 모래도 거닐고

 

연인끼리 팔짱을 끼고 걷기도 하고 하네요.

 

 

 

길가로 놓이 가로수들이 언듯

 

 

광안리 바닷가와 너무 잘어울린다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솟대가 저물어 가는 저녁을 지키고 있는 느낌이네요.

 

 

 

저~~~ 기 연보이시죠?

 

다음에는 연을 가지고 와서

 

한번 날리고 싶다는 생각도 해보는데 아주 좋아요.

 

 

애들이 연날리는 근처를 따라 다니네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발자취를 남기는 부산 광안리

 

아싸~~ 나도 남겼다.

 

 

여름이 바로 코앞에 다가온 느낌이 들어요.

 

 

 

부산광안리의 특징인 물고기 동상앞에서

 

애들이랑 사진을 한컷 찍어보는데~~

 

이렇게 잘만들 수가 물고기가 곧잘 살아있는 느낌이 드네요.

 

 

 

 

광안리에서 찍은 동영상 한번 감상해보아요.

 

한국의 대표적이 바닷가 답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광안리

 

한번 놀러가서 시원하게 바람쐬고 싶지않으세요.

 

 

 

바다와 함께 느끼는 바람이 더욱

 

좋은 날이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