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군산 내항 장미갤러리에서 LED 등 만들기 체험을 했어요

 

군산 내항의 미즈카페를 들렀다가 온 장미갤러리

 

이곳은 작은 미술관의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요렇게 앞에서 사진도 찍고

 

건물은 에전의 건축양식이라 요즘 보기 힘든

 

이쁜 모양의 건물이네용.

 

 

 

일제때는 용도를 알수 없는 건물이나 이후 위락시설로 쓰다가

 

최근에는 이렇게 장미 갤러리로 사용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쓰인 명패에용

 

 

 

 

한쪽방을 들러보니 유명한 하반영 화백이라는 분의 작업실의

 

모습이 사진으로 되어 있어

 

 

사람이 있는줄 알고 깜놀~~~

 

 

 

한쪽켠에 있는 체험장을 들렀다가

 

 

이런 애들한테 쪼르기 당해서 led등 만들기 체험을

 

시도 해보았어요.

 

가격은 1만 2천원~~

 

 

 

 

 

체험장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등만들기

 

방향제, 부채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더라구요.

 

 

애들은 뭐든 다하고 싶어해서 쬐금은 고민했어요.

 

 

 

 

 

먼저 이렇게 오랫동안 묵혀둔 꽃술을

 

하나씩 목공용 본드를 이용해 나의 led  스텐드 외관에

 

하나씩 생각대로 붙여주고

 

 

 

붙여준 꽃술에 바니쉬를 발라서 떨어지지 않게 이쁘게

 

광이 나도록 발라주어요.

 

작은 작업에도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작업하는 모습이

 

집중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다 완성된 led 등 아주 이쁘죠?

 

가격은 비쌌지만 이쁘게 작업된 모습이 아주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예술적인 재능이 있다니~~

 

 

깜찍하고 이쁘 디자인을 여백이 감싸주는 느낌이네요.

 

 

 

 

바깥 정원에서 본 이쁜 꽃이 애들이 작업한 등의

 

꽃을 닮았어요.

 

 

내항에 들르시면 애들이 있다면 이곳 장미갤러리에 들러서

 

애들의 예술성을 키워 주세요.

 

 

 

군산여행 명소

 

내항 미즈카페

 

군산 내항 진포해양테마공원

 

내항 장미갤러리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