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캠핑 차박하기 좋은차는 어떤 차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최근에 낚시도 많이 다니고 애들과 야외활동도 많이 하고하는데

기존의 차량이 NF소나타이다 보니

한 10년은 탄 내차는 늘어가는 짐을 받아주지 못해

항상 어디를 가면 짐을 쑤셔 넣는다고

정리한다고 볼일 다보네요.

 

그래서, 캠핑과 여행하기 좋은 차를 알아볼려구요.

캠핑은 주로 텐트를 펴기보다 차를 이용한 캠핑으로

언제든 떠날수 있고 많은 준비물 없이

가능한 차를 찾다보니 여러 차종을 일단 알아보았어요.

 

가장 우선 순위는

1. 짐이 가능한 많이 실리고

2. 그냥 4인 가족이 탔을때 편안해야 겠고

4. 뒷 좌석이나 열들을 조정하면 누울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고

5. 가능하면 연비도 좋으면 되겠고

6. 가격도 괜찮으면 만점 

 

우선 대형 SUV를 알아보니 맥스크루즈와 모하비를 비교했는데

사이즈는 모하비가 길이에서 25mm정도 더크고 폭도 10mm

더 크로 출력도 당연비 모하비가 좋고요.

 

모하비는 대형 SUV급에서는

베라크루즈 단종으로 대적할 차가 없는

남성미가 넘치는 차지만 가격이 아주 비싸더라구요.

인기도 줄곧 있어서

장수 차종의 하나에요.

 

그리고, 여러 차종 중 올란도, 캡티바, 싼타페, 쏘렌토, 아우딩 Q7를

알아보니 차들이 사이즈는 거의 비슷하고 (아우딩 Q7 제외)

출력적인 면에서도 비슷하지만 Q7의 경우에는 가격적인 부분은

엄청난 차이네요.

 

 

 

 

요넘들 중에 뒷열을 접으면 평탄화 업이

평평하게 되는 차종은 캡티바와 올란도가 최고

 

그러나, 모든 면에서 가격 비 전장길이로 인한 가성비는

쏘렌토가 최고

그런 것을 모두 제외하면 싼타페가 최고라

각각의 비교 위치에서 보면 선택이 아주 어렵더라구요..

 

생각 같으면 요넘으로 질러보고 싶지만

가격 땜시 한창 고민이 되는게 사실

내가 좀더 나이가 들면 사리라~~

ㅋㅋ

살지는 모르지만~~~

 

자, 그래서 여러가지 비교점들을 적절히 검토 후

쏘렌토가 가성비가 최고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타는 차종이고 하지만 넉넉한 실내와 편안함때문에

맥스크루주가 최고가 아닌가 해요.

물론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천만원 가까이 차이가 나지만

 

 

아마도 현재에서는 캠핑 차박하기 좋은 차 인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인제 결정도 했으니

마눌님한테 서서히 피드백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