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은행동 철판아이스크림가게 악마의레시피를 맛보다

 

벛꽃이 피는 봄날 애들이랑 은행동에

잠깐, 스탠드를 사러갔었어요.

 

 

길가에 핀 벛꽃을 보고 한껏 재미있게 웃어도 보고하다가

 

스탠드를 파는 곳이 리모델링 중이랑

 

집으로 오느 길에 들른 아이스크림가게~~

 

 

아이스크림가게인데 뭔가 철판으로 뚝딱하더라구요.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들러서 하나사보기로 했어요.

 

입구에 이렇게 주문방법과

 

베이스가 있나봐요.

 

가격은 3천5백원으로 베스킨라빈스랑 비스하거나 저렴~~

 

 

 

다양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붕어싸만코같은 메뉴도 보이고

 

이렇게 컵에다가 담아주는 아이스크림도

 

몇가지 있었어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주문아하면

 

철판에다가 뚝딱해서 해주는데요.~~~

 

 

 

추천메뉴도 이렇게 떡하니 있고

 

가게 내부는 새로하는 거라

 

아주 깨끗하고 좋아요.

 

 

 

철판에다가 아이스크림액을 넣고

 

좀있으면 액이 굳기시작하는데 이때

 

철판볶음밥을 하듯이 뚝딱하면 좀있다가

 

철판아이스크림이 완성되어요~~

 

 

 

 

 

 

 

 

특색있는 이름답게 철판아이스크림 모양은

 

주걱으로 철판을 말아놓은 듯한 모습에

 

 

완성이 되면 이렇게 종이컵에 담아주는데

 

맛도좋고 애들도 되게 만족스러워했어요.

 

 

 

큰아이는 맛있어서 표정이 예술이네요.

 

맛있다~~ 철판아이스크림

 

 

또먹고 싶네요.

 

 

 

맛을 보니 일반아스크림과 달리 공기도 별로없고

 

찰지고 하드한 맛에

 

달콤함이 살짝 딱딱한 바가

 

입속에 들어가 녹는 느낌이랄까~~

 

 

맛있는 철판아이스크림 또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