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맛짬뽕의 진수 조개와 결합에 진짜를 만나다

 

맛짬뽕을 항상 술먹은 다음날 먹으면 속이 화~~풀리는 맛에

 

아주 좋아하게 되었는데

 

쬐금은 매운맛이 어려운 탓에 새로운 짬뽕을 만들어 볼라고요~~

 

탕국 아시죠?

 

 

 

조개와 홍합, 무우와 두부와의 조합을 간을 해서

 

푹~~ 욱 끓이면 진한 조개맛이 가득한 진한맛~~

 

그 국물을 라면 2/3개를 따로 펀다음 거기다 물을 한컵 붓고

 

끓여 주고 다음은 풍미유스프랑 해물야채건더기스프를 넣고 맛내기스프는 반만 넣어서

 

국물을 끓여준 다음 팔팔 끓을때

 

면을 넣어 주세요.

 

 

잠시후면 이렇게 라면이 완성되요~~

 

 

 

 

이건 뭐 냄새가 장난이 아니네요.

 

진한 조개와 홍합이 어울어진데다 무우의 시원함까지

 

우와~~ 이런건 처음이네요.

 

국물에 시원함과 얼큰함이 면발에 베어 있는게 장난이 아니네요.

 

 

 

 

아래에 쫄깃한 면발에 진한 국물을 한술떠보니

 

속에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좌약~~ 풀리는 그맛이 완전 새로운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주네요.

 

이건뭐 2대 짬뽕의 중간맛이지만 살짝 매콤한 맛에 시원함과 얼큰함이

 

 

모든이의 입을 사로잡을 만한 맛이 탄생했어요.

 

 

나 대단하다~~~

 

 

 

 

 

 

 

 

진한 맛에 해물까지 얼큰한 집에서 맛보는 진짜 짬뽕의 맛

 

정말 이건뭐~~~ 국물과 면까지

 

완전 사로잡은 나의 진정한 맛

 

새로이 탄생한 맛짬뽕의 맛이니 신세계이로 소이다.

 

 

 

진하게 끓여진 탕국의 정성과

 

맛짬뽕의 맛이 어울어진 폭발적인

 

속을 어루만지는 국물의 맛이 최고네요.

 

살짝 밥을 조금 넣어서 먹어도 국물맛은 잊을수 없을 것 같아요.

 

 

 

보이시나요.

 

얼큰함과 진한맛을 내는 비결

 

더하면 최고가 된다죠?

 

새로이 찾은 최고의 맛을 경험해주게 하고 싶네요.

 

 

 

요새 인기있는 맛짬뽕을 새로이 만드는 맛을

 

집에서도 밖에서 사먹는 짬뽕이상의 진한 얼큰함이

 

재창조되는 느낌이죠?

 

 

한번 해드셔 보세요.

 

 

얼큰한 탕국과 어울어진 맛짬뽕의 세계~~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