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송촌동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이 맛있다

 

 엊그제 송촌동 먹자골목을 걸어오면서

 

우연히 본 맘스터치라는 곳...

 

아마도 프렌차이즈인 느낌이드는 곳

 

 

같이 일하는 선생님으로 부터 들은 좀더 건강하고

 

아이들을 생각하고 만드는 분식집이랄까?

 

겉은 아마도 롯데리아랑 비슷~~~

 

 

가격은 비슷하거나 조금싼데 양은 좀더 많다라고

 

들었는데 ~~  맘스터치라고 맛을 애들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맞나~~?

 

 

 

순살 조청치킨처럼 특이하게

 

좀더 건강한 느낌이 드는 메뉴가 있는게

 

이집의 장점이지 안을까 하네요.

 

 

 

내부도 애들끼리 잘 먹을 수 있도록 좀더

 

신세대 적이고 모던한 느낌이랄까요?

 

맛에다 애들의 분위기를 더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치킨부터 메뉴가 이렇게 롯데리아랑 비슷하네요.

 

근데 가격은 좀더 싸고 음식도 좀더

 

건강식으로 만들었다니.... 그래도

 

엄마의 마음? 이 느껴지더라구요.

 

 

 

어때요?

 

깔끔한 실내가 아주 인상적인 곳이네요.

 

세대로는 10~20대에 잘어울릴것 같아요.

 

 

 

 

 

 

 

요렇게 감자튀김을 시켜봤어요...

 

봉지하나가 3천원에 2봉지를 사서

 

애들한테 갖다 주려고 해요....

 

 

 

싸가지고 오는 봉지는 이렇게 안에

 

2개가 들어있어요.

 

애들이 이전에 아주 맛있게 느꼈던 맛을 기억하네요...

 

감자향이 벌써 코끝을 찌르네요.

 

 

 

부끄럽게 숨어있는 감자튀김아

 

내가 한번 맛있게 먹어줄께~~~~

 

 

 

좀더 바삭하고 맛있고 약간은 매콤하고

 

씹는 식감도 괜찮고 이전에 주로 롯데리아에서 먹었던

 

감자튀김과는 완전히 차별화 된 느낌이에요.

 

 

 

고소하면서 당기는 맛에

 

손이가요 손이가 감자칩에 손이가~~~

 

맛있구와이~~~~

 

맛있네요.

 

고소한 감자향과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좋아요.

 

 

 

 

 

맘스터치 치킨 먹방후기

 

며칠 후 다시찾은 맘스터치, 오늘은 저녁에 식사를 하고

 

애들하고 잠깐 이야기를 한다음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사실, 요즘 치킨이 너무 비싸서 시켜먹을라고 하다가

 

얼마전 본 맘스터치의 치킨

 

아마도 싼가격에 맛은 2배 맛있을 것같은 느낌~~

 

 

매운 칠리 치킨인데 가격은 1만원~~

 

대박이네요.

 

일반 시켜먹는 치킨이랑 양도 비슷하고 가격은 정말 대박

 

 

 

매운맛이라고 샀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애들이 좋아하는 소스에

 

야들한 닭살까지 와우~~

 

다른데 갈필요가 없을 것 같은 느낌~~~

 

물론, 시켜먹지는 못해도 잠깐 기다려서

 

싸가지고 오는 대신 가격은 1만원에 프리미엄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정말로 좋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