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순천 국가정원 불빛 축제 겨울의 낭만이 있는 곳이네요

 

낮에 순천 생태습지를 다녀오면서 계획했던

국가정원 불빛축제~~

근데, 여긴 생태습지 입장권으로 갈수 있다하니

횡재 했네요.

 

입장료도 몇천원씨은 줘야 되는데~~

예전에 공주 장승마을 다녀온 이후로 불빛 축제는 안가봤는데

순천에서 오랜만에 가보네요.

 

아름답쥬~~

온갖 불빛으로 정원을 꾸며 놓은게 추운날씨이지만

신기하고 멋진 모습에

황홀할 지경이더라구요.

 

순천만 생태공원과 연계해서 이렇게

순천국가정원축제를 하고 있었어요.

불빛 축제 광장에는 사람들로 초만원이었어요.

 

 

근데, 요날은 정말 추워서 돌아다니기는 힘들었다는~~

 

만화캐릭터 부터 하트모양,

대형 꽃 모양, 트리모양 등~~

정원의 곳곳을 불빛으로 만들어 놓으니 정말 멋지더라구요.

 

국가 정원은 이곳이

국가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가봐요.

불빛 축제 가운데 건물은

내부에 먹을 거리와

마술 공연등과 쉴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하트모양의 끝었는 길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하나 들어가면

또, 하나가 있고 하니

가족의 사진을 찍기에는 딱~~

바람이 불어도 사진은 찍는다~~~헤

 

별빛 봉으로 된 나무에서도 이렇게 한컷

춥지만 이쯤은 사진앞에서

참을수 있지~~

손은 꼬옥 주머니에 넣고~~

 

꽃 모양 불빛에서 찍은 이쁜사진

저~~ 어때요.

이쁘쥬~~

정말 이뻐서 눈에 쏘옥 들어오더라구요.

 

중간에 마술도 보고

음식도 먹고 해서 시간이 거진 2시간 정도 걸렸네요.

마지막으로 불빛을 즐기면서

들른 순천 국가정원 이야기길에는

생태습지와 순천에 대한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라구요.

요렇게 2시간의 국가정원 산책은 끝났구요.

마지막은 기념품관에 가서 멋지게 쇼핑해서

짱뚱어모양의 오카리나도 사고 했어요.

 

사진은 조금 부족하지만 직접가서 보시면

아름답고 이쁜 정원의 불빛을 원없이 감상할 수가 있어요.

아참, 중간에 사진도 천원에 액자와 함께 출력해줘서

가지고 왔네요.

 

다시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