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송촌동 한근에 한근더에세 제주흑돼지구이의 맛을 경험하다

 

 

멀리서 친구가족이 대전에 처음온 반가운날

 

어디를 갈까 하다가 아직은 그래도 애들이 가장좋아하는

 

맛있는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손님이 손님인지라 맛있는 돼지고기는 제주 흑돼지구이를 맛있게 하는

 

한근에 한근더로 가기로 했어요.

 

 

 

올리브영 위층에 떡하니 언제 왔는지 모르게 입점해있어~~

 

깜짝놀랐다나 ~~ 원래 관평동에서 자주 여기갔었는데

 

아주 맛있고 좋아서 친구랑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깨끗한 실내에 사람이 버글버글

 

고기 굽는 냄새가 지글지글~~

 

맛있는 고깃집은 역시 다르네요.

 

 

 

메뉴판도 이렇게 깔끔하니 보기 좋아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 그런가~~

 

아무튼 깨끗한 느낌은 아주 좋았어요.

 

 

 

제주흑돼지는 1,2kg에 4만5천원에 판다네요.

 

우와~~~ 싸서 입이쩌억~~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이렇게 자주 고기를 뒤집지말고

 

육즙이 빠져나간다나~~~

 

 

 

흑돼지가 일반돼지고기보다 더 맛있고

 

좋아서 이렇게 몸에 좋다네요.

 

이왕이면 맛있는 고기로 몸보신 하는게 좋아요.

 

 

 

 

 

 

 

 

두툼하게 썰어온 흑돼지고고 살짝이 칼집이 나있어

 

먹을때 씹는 맛을 더 부드럽게 해주는

 

비주얼이 어때요?

 

 

 

기본찬도 이렇게 깔끔해요.

 

콩나물무침에 달걀찜에 상추와 채소까지

 

깔끔하니 좋네요.

 

 

 

 

 

지글지글~~ 자글자글~

 

맛있게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구이~~

 

맛있는 고기는 갈치젓갈에 찍어서 드시면 아주 맛있네요.

 

 

 

고기냄새가 아직도 콧속에 남아있는 느낌이네요.

 

 

 

 

 

 

고기와 즐기는 이야기 속에 소주한잔 곁들이고

 

한번씩 이렇게 친구들이랑 와서

 

 

안주거리 걱정없이 편하게 마시길 원한다면

 

여기가 회식의 최적장소인것 같아요.

 

 

 

한근에 한근더에에 맛있는 돼지고기 맛보네요.

 

맛있넹~~~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