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송촌동 그램그램에서 다양한 소고기맛을 만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저녁,

 

눈도 올려고하고 따듯한 것도 생각나서

 

국물을 먹을까하고도 생각해서 어쩔까하다가

 

기분이다~~ 소고기로 회식~~


 

새로 생긴곳이라 어쩔지 몰라 입구에서 보니 문전성시네요.

 

 

 

텔런트가 광고하는 체인점인 모양이네요...

 

보기에도 먹음직하고 모델도 보니

 

믿을만 할까 생각이 들어요.

 

 

 

실내도 아주 깨끗하니 좋네요.

 

사람들로 문전성시니 맛있을라나 기다려지네요..

 

고요한밤  ~~ 거룩한밤 ~~

 

 

 

전체적인 느낌은 괜찮다~~

 

사람들이 많아서 믿을만하다~~

 

소고기는 역시 여기가 최고인가?

 

 

 

고기는 이렇게 더줌 5가지고기로 1.4kg을 선택하면

 

4만6천원이라 4인 기준으로는 조금 많으나

 

그래도, 크리스마스라 풍족하고 유즙이 줄줄흐르는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기로 했어요~~

 

 

 

 

다른 메뉴는 아래 처럼 기냥 구워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지만 애들이 재여놓은 맛있는

 

고기에 홀딱반할것 같아 시켜보아요...

 

먹고 싶다~~

 

 

 

 

 

 

찬은 이렇게 소고기용이랑 야채랑, 기본찬에, 2천원짜리 꼬막된장찌게

 

꼬막된장찌게는 소고기육수에 꼬막과 야채를 넣어

 

얼큰하면서 구수한 맛이 최고에요..

 

이것만으로도 기냥 밥한그릇 뚝딱이네요.

 

술은 이걸로로 먹어보니 족한듯하네용~~~

 

 

 

꼬막된장찌게의 비주얼

 

냄새가 나시나요....

 

구수하고 얼큰한 소고기, 야채, 꼬막된장찌게

 

 

 

먹다가 야채가 부족하면 셀프서비스 코너에서

 

마음껏 퍼오면되어요..

 

아마 그래도 리필은 적당히 소고기는 소중하니까요.

 

 

 

정량을 정확히 판매한다고 이렇게 저울을 잴때

 

디스플레이까지 되어

 

더울 믿을만하네요.

 

 

 

이곳 그램그램의 특징을 이렇게

 

한쪽에 적어놓았네요.

 

 

 

소고기양은 이렇게 아주 아주 많아서

 

눈치볼것없이 천천히 먹어도 되어요.

 

맛있겠다~~~

 

 

 

 

 

 

 

 

고기를 구우니 육즙이 좌르르~~

 

고기는 구우때 자주 뒤집지 않는 것 아시죠?

 

큰애가 육즙이 빠지면 맛이 없다네요... 웃기는 녀석

 

 

 

보인나요?

 

고기가 익기전 육즙이 살살 흐르느

 

최강의 비주얼~~ 침이 살짝 고이게 되네요. 

 

 

 

 

 

 

고기는 타면안되니 불판을 자주 갈아달라고 하세요.

 

딩동 소리가 나면 '네, 고객냄!"

 

 

 

 

토시살, 안창살, 부채살, 등심, LA갈비까지

 

마지막 한점까지 싱싱함과 맛있음~~~으로 인해

 

젓가락을 놓지 않게 되네요..

 

맛있다~~ 맛있어~~

 

 

 

고기를 굽다보니 이렇게 LA갈비가

 

대한민국 지도가 되었네요.

 

애들이 지도라면서 재밌다고 난리~~~

 

 

 

 고소한 연기가 사진속으로 들어오네요~~

 

고기위로 흐르는 육즙이 입안에 쫘악 퍼지면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갈비한점하실레예~~

 

맛있는 갈비를 이렇게 구워먹어도

 

아주 끝내주는 맛이라는 것을 오늘 알았어요.

  

 

마늘하나에 소금기름장에 이렇게

 

상추에 넣고 소주한잔에 입에 넣으면

 

환상적인 식감과의 궁합은 시간을 돌리기 싫을 정도의

 

부드러움과 맛있음을 알게 해주네요.

 

 

 

 

 

 

 

 

한점 이렇게 싸서 드실레예~~

 

맛있는 소고기를 양껏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그램그램 호주산 소고기라도 가격과

 

비주얼, 맛에서도 느껴지는

 

진실된? 맛으로 다가오네요.

 

 

 

애들도 배가 빵빵 ~~

 

어른들은 소고기 맛에 빠지고

 

5종세트, 4만6천원, 된장국 2천원, 밥 4공기 4천원, 소주 천원

 

어때요?

 

괜찮지 않나요?

 

 

맛있는 소고기의 비주얼을 여기서 다양하게 보세요.

 

한덩어리씩 구워서 없애는 재미가 있는

 

맛있는 그램그램에서 소고기 한번 드세요.

 

 

소고기가 맛있다~~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