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바다풍경 갈치조림의 맛에 반하다

 제주도 와서 제대로된 갈치조림을 먹은곳 바다풍경

성산ㅂ소 근처에 위치한곳으로

오분자 뚝배기와 갈치조림,갈치구이가 유명한곳이네요. 

 

가격표는 바깥에 떠억 붙어있네요.

 

내부는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안타깝게도 갈치구이는 마감되었어요.

흑 흑~~

 

아~~유명하신 분들이

엄청다녀갔네♡

 

오분자뚝배기는 해녀들이 작업이

될때만 가능한 메뉴네요.

 

바다풍경셋트는 회쌈과 돔배고고 바다풍경뚝배기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메뉴에요.

시간이 없고 여기저기 가기힘들때 최상의 메뉴

여기다가 갈치조림과 구이가 있으면 환상적이죠?

 바다풍경셋트와 갈치조림을 시켜보아요.

비주얼이 깡패 회쌈

 갖가지 나물들

 

요것들은 돔배고기를 싸먹을때 쓰인다나~

제주 흑돼지 쌈이라 역쉬~~

 

조기도 있고~~

생선살 튀김도 있고

 

작지만 돔배고기의 비주얼 어때요?

먹어보면 환상적인 삶은 흑돼지고기 맛인데요...

 

돔배고기 한점의 비주얼

존재감이 느껴지죠?

이것 한컷찍는 동안 애들이 고기만 보고 있었다나요.

 

 

 

회쌈의 비주얼 장난이 아니죠..

옆에있는 알초밥에 회를 넣어서 먹으면

입속에서 회가 헤엄치는 맛있데요.

 

싸고 싸고 또싸고

애들은 고추냉이 땜시 조금 매울수도 있어요.

회쌈은 이렇게 ~

사실 한번 쌌다가 펴서 좀 그렇지만 맛은

끝내줘요.

깨끗한 한쌈 촬영 성공~~

 

한입드실레예~~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셋트메뉴의 속풀이 담당이자 비주얼 담당

전복뚝배기, 여기다 오분자가 들어가면 오분자뚝배기가 된다네요.

살아서 움직이는 전복이 와~~~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드는 비주얼 쇼크

살아있는 전복의 움직임

요놈을 먹으면 힘이 펄펄 나겠지? 

 

전복을 이렇게 꺼내서

숟갈로 파서 가위로 잘라서~~

 

전복이 살아 있어요?

 와~~이 게살 보세요..

전복과 꽃게, 홍합이 살아 숨쉬는 뚝배기

 

국물이 좋아서 속이 절로

풀어지는 느낌이네요.

시원하고 얼큰하고 깊은 맛이 살아 있다고나 할까~~

 

여기다가 전복까지 먹으면 우와~~

대박~~ 전복살이 쫀득하게 씹히는게 가히

해산물의 제왕이네요.

 

초장에 살짝찍어 한입 드실례예~~

 

마지막으로 칼칼한 갈치조림의 종지부를 찍은

시레기와 갈치의 양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면서

비주얼은~~~ 우와

 

이것이 진정한 갈치조림이다.

내가 갈치다

갈치조림의 깊은 맛과 칼칼함에 깊은 맛까지

제주도 시골의 맛을 느낄수 있는~~

 

여기서 먹은 메뉴는 두번다시 잊어지지

않을것 같네요.

제주는 2번 왔지만 다시 먹고 싶은 곳은 바로 여기~~

내가 있어야할곳은 여기야~~~

너무 맛있다.

제주도여행 후기

1. 여행준비하기

2. 구체적플랜짜기

3. 간편 코스정리하기

4. 제주도초코렛구매하기

5.청주공항셔틀버스

6.제주도여행준비물

7.sk렌트카로 차량대여하기

8.비행기 탑승시 주의사항


1일차

 1. 청주공항에서 비행기타기

2.제주공항에서 렌트하기

3.동문시장에서 갈치회맛보기

4.한림 켄싱턴리조트 후기


2일차

1.소인국테마파크 한곳에서 세계구경하기

2.천제연폭포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3.쇠소깍 수상자전거를 체험하다

4.감귤박물관에 감귤이 주렁주렁

5.갈치명가의 칼칼달착치근한 갈치조림

6.서귀포 애뛰에리조트 후기

7.흑돼지목살과 올레소주


3일차

1.제주해안도로를 달리다

2.우도로 떠나는 스쿠터 여행

3.우도 여행기

4.소문난 풍경의 한라산볶음밥세트

4.1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맛보다

5.월정리해수욕장에 풍차의 아름다움을 더하다

6.김녕성세기 해변의 맑음에 빠지다

7.만장굴의 시원함을 느끼다

8.김녕미로공원에서 즐겁게 웃다

9.섭지코지의 노을에 젖다

10.바다풍경 갈치조림의 맛에 반하다

11.해피휴팬션 후기


4일차

제주도를 여행을 정리하면서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