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마릴린먼로에서 맛보다

 

 지난번 제주도갔을때 사진을 뒤적이다가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었던 기억이나서 포스팅해보아요.

 

아직도 생각나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바이크타다가 힘들때 타면 딱이라는 아이스크림~~

 

 

 

 

위치는 하고수동해수욕장이 아름답게 보이시죠?

 

멋진 바다와 함께 잘어울어지는

 

맛있는 햄버거와 땅콩아이스크림이 유명한 곳이네요.

 

 

 

어때요?

 

특이하게 분위기도 있고 멋지죠?

 

맛있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인데요.

 

 

 

카페입구에 도란도란 앉아서

 

멋지게 사진한컷을 날려보았어요.

 

애들이 맛있게 먹는 것 보이시죠?

 

 

 

아기자기한게 카페라는 느낌이 팍~~

 

추울때는 안가봤는데

 

가을에 딱 어울리는 카페에요.

 

밤에 가보면 좋겠지만 여행인 탓에 ~~

 

 

 

마릴린먼로는 분위기다라고 말할수 있을것 같네요.

 

맛있는 땅콩아이스크림을 먹는사람과

 

수제 햄버거도 유명해 먹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잘꾸민것 같지는 않지만 분위기는 꽤 그럴싸해요.

 

우리는 오로지 맛나는 땅콩아이스크림을

 

먹느라~~ 단맛에 푹 빠졌어요.

 

 

 

샤베트 땅콩아이스크림위에 땅콩과 아몬드가

 

섞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고소하게보이는

 

가루들이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맛있겠다~~~

 

 

 

이렇게 샤베트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이것도 땅콩맛인데 시원하게 입안을 감싸고

 

살짝 단맛에 우와~~ 눈이 뿅떠지는 느낌이네요.

 

 

마지막으로 땅콩과 함께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환상적인 식감에 땅콩맛까지

 

샤르르 녹는 샤베트아이스크림에닥

 

혓바닥이 호강하는 느낌이네요..

 

 

우와 맛있어요.

 

꼭 우도 가시면 땅콩아이스크림 마릴린먼로에서 드셔보세요.

 

 

 

제주도여행 후기

1. 여행준비하기

2. 구체적플랜짜기

3. 간편 코스정리하기

4. 제주도초코렛구매하기

5.청주공항셔틀버스

6.제주도여행준비물

7.sk렌트카로 차량대여하기

8.비행기 탑승시 주의사항


1일차

 1. 청주공항에서 비행기타기

2.제주공항에서 렌트하기

3.동문시장에서 갈치회맛보기

4.한림 켄싱턴리조트 후기


2일차

1.소인국테마파크 한곳에서 세계구경하기

2.천제연폭포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3.쇠소깍 수상자전거를 체험하다

4.감귤박물관에 감귤이 주렁주렁

5.갈치명가의 칼칼달착치근한 갈치조림

6.서귀포 애뛰에리조트 후기

7.흑돼지목살과 올레소주


3일차

1.제주해안도로를 달리다

2.우도로 떠나는 스쿠터 여행

3.우도 여행기

4.소문난 풍경의 한라산볶음밥세트

4.1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맛보다

5.월정리해수욕장에 풍차의 아름다움을 더하다

6.김녕성세기 해변의 맑음에 빠지다

7.만장굴의 시원함을 느끼다

8.김념미로공원에서 즐겁게 웃다

9.섭지코지의 노을에 젖다

10.바다풍경 갈치조림의 맛에 반하다

11.해피휴팬션 후기


4일차

제주도를 여행을 정리하면서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