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맛있는 오징어 젓갈 너무 맛있다 - 삼천포 활어회센터

 

 

얼마전 갔던 삼천포, 가까이 있는 삼천포대교위에서 바다 구경을 하고

 

회센터에서 맛있는 회를 먹으려 갔는데...

 

 

바다에서 보는 경관이랑 회의 맛은 아주 일품이었다.

 

그리고, 활어회센터에 있는 매점에 들렀을때 눈에 들어온 오징어 젓갈....

 

가끔 마트에 가면 큰애가 오징어 젓갈을 시식하고 맛이다를 연발하는 모습을 기억해..서

 

 

오징어젓갈 큰것을 1만5천원에 구매...

 

친절한 수수한 주인 아주머니의 구수한 사투리가 오징어 젓갈을 신뢰하게 만든다.

 

 

 

 

뚜껑을 열어보니 통안에 맛나는 젓갈이 한가득 담겨져 있다.

 

젓갈인데도 고소한 냄새가 살짝 올라 오는듯하다.

 

 

 

이렇게 이쁘게 밥먹을때도 담아보고,

 

 

 

윤기나는 맛나는 젓갈이 밥한숟갈을 땡기게 하는 비주얼이다.

 

첨에는 먹기좋게 작게잘라 김에도 싸먹어 보고,

 

 

 

 

한입 입속으로 넣어 보았더니 싱싱한 오징어의 살이

 

간이 잘되어 달착치근한 맛이 느껴진다.

 

김과 오징어젓갈은 환상의 궁합을 맺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요렇게 이쁘게 동그란 접시에 담아도 보고

 

따듯한 밥이랑 둘이 먹을때는 다른 음식이 필요없을 정도로 맛있다.

 

 

 

맛나는 젓갈을 애들이 먹어보고는 우와우와를

 

연발한다. 고기만 먹던 애들에게 싱싱한 바다속 말랑오징어는 애들의 입맛을

 

살짝 당겨내는 느낌이다.

 

 

 

김과 따듯한 밥, 맛있는 젓갈은 아이들과 우리가족에게

 

무공해 자연음식을 제공하고

 

건강을 같이 제공받는 싱싱한 느낌이다.

 

삼천포활어회 센터, 매점에서 산 맛나는 젓갈과 함께 고고~~ 고고~~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