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

« 2024/3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728x90
반응형

가상화폐 비트코인 빗썸에서 거래하는 방법

 

요즘, 비트코인 핫하죠?

 

주위에서 심심찮게 1,000만원 벌었니, 억단위 벌었니 말들이 많고하니,

마음이 동한게 사실~~

 

 

가상화폐의 현실을 보면 일반 금융통화는 각 정부에서 발행을 통제하고

실물화폐가 거의 이동하는 대신 가상화폐는 발행자체가 소프트웨어적으로 블록체인으로 암호화가

되어있어 화폐의 자체로는 보안에 아주 강한게 특징이고 실제로

최근의 추세가 실물 금융거래보다 카드나 포인트 등의 가상?거래로 바뀌는

추세여서 세계 고통적으로 수수료도 없고 어디서든 쓸수 있는 화폐가 필요해지는게

현재의 포지션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러한 가상화폐는 일반 공공거래와는 달리 사업자가 운영하는 거래소가 있는데요.

특히나 최근에 유빗이라는 가상화폐거래소가 해킹으로 인해 문을 닫고 하여

정부에서는 이러한 공공거래소가 아니 빗썸, 코인원, 코빗, 업비트등 일반거래소에 대하여

개인정보보호, 보안강화, 소비자 금융보호 측면에서 정책을 보안하고 강화한다고 하네요.

 

간단히 가상화폐와 거래소 그리고, 금융제도 방향에 대하여 이야기 했는데요.

 

아래는 우선 12월의 주요가상화폐의 가격변화를 볼까요?

수익율을 보면 어마어마 사실 얼마전 회사에서도 년초에 등락폭이 심할때,

몇천 정도 넣었다가 엄청 손실을 보았지만, 팔지않고 기다린 탓에

몇억이라는 수익을 본 사례가 있어 부럽기도 했어요.

 

 

상장일 또는 연말대비 가상화폐수익율

 

어마어마한 수익율로 인해 입이 쩍벌어질 정도, 천만원만 들어갔더라면

인생이 달라질정도의 금액이 될수 밖에 없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네요.

 

 

그래서, 여기서는 가상화폐거래소중에 가장 큰 거래소인 빗썸에서 가입하고

거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께요.

가상화폐에 대한 정보는 각 거래소 혹은 인터넷에 엄청 데이터들이

많이 떠돌고 있는데요.

 

 

 

 

 

 

요건 나중에 한번 정리해볼까? 해요.

 

우선 인터넷이나 구글에 빗썸으로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나 홈페이지 접속하시구요.

접속하신후 개인정보를 인증하는 방법은

로그인 비밀번호 인증 - SNS인증 -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거래를 하기위해 빗썸으로 입금하기 위한

가상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가상계좌는 1회용계좌와 영구계좌 2가지가 있구요.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도 아래와 같이 충전이 가능하니 참고로 하세요.

 

인제 충전이 되었으면 내가 공부한 가상화폐중 가장 땡기는

가상화폐를 구매해야 하겠죠?

해당 가상화폐를 선택하고 구매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을 코인을 1개단위로도 살수 있지만 쪼개서 0.001

단위로 살수 있으니 금액과 잘 연동해서 사야하네요.

 

요렇게 구매주문을 하고 나면 나의 계좌에 첫 가상화폐

코인 보유현황이 나와요.

 

인제 가상화폐 가격이 폭등해서 집도 사고, 땅도 사고 하면 좋겠지만,

등락폭이 너무 큰 탓에 떨리는 것도 사실이에요.

 

아래는 이렇게 구매한 가상화폐를 거래할때 수수료에 대하여

정리해봤어요.

사실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업비트라는 회사가 가장 수수료가 싸다고 하지만,

저는 가장 큰 거래소인 빗썸에서 계좌를 트고 해보기로 했어요.

 

 

 

 

 

 

 

 

아래의 화면은 어플로 확인한 빗썸의 메인화면,

상단에 저의 캐쉬가 보이시나요?

사실 조금 어색하고 웃기기도 하네요.

 

추가로 빗썸을 어플로 거래하려면 구글 OTP를 다운 받으셔야해요.

 

마지막으로 아래는 빗썸에서 거래하는 가상화폐의 종류에요.

다음은 가상화폐의 종류와 특성에 대하여 메인

상위 가상화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가상화폐거래는 생소하지만

미래의 화폐라는 의미에서 조금은 지켜보는게 좋은 것 같네요.

투자의 의미에서 장기적으로 조금 투자해서 지켜보면,

더 관심이 가겠죠?

 

 

가상화폐 관련 블로그

가상화폐 빗썸에서 거래하는 방법

바이낸스 가상화폐 해외거래소 가입방법

바이낸스 입금방법 쉽게 알아보기

가상화폐 시총순위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