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여름 휴가 꽃지해수욕장에서 물놀이와 해루질의 즐거움에 흠뻑

 

여름 휴가 두번째날은 이렇게 꽃지해수욕장에 물놀이를 위해 들렀네요.

먼저 팬션에 짐을 풀고 튜브에 바람을 넣고

이렇게 해변으로 출동~~~

 

여름 휴가 계획 보기

첫째날 신진도 여행보기

 

더운날씨에 짜증이 작렬하지만 놀려왔기때문에

땡볕도 용서되지요~~~

 

우선 이렇게 해변가에 쉘터를 치고

나중에 쉴때를 위해서

 

벌서 많은 사람들이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우선 가볍게 바다에 발을 담그고 사진한장~~

물을 의뢰로 조금 따듯한 느낌

사실 여름 휴가를 이렇게 서해에서 보내기는 처음인데요.

보통 시원한 계곡에서 자주 즐겼는데

서해 해변은 조금 물이 어둡고 따듯한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렇지만 여름 휴가니 여름 물놀이에 심취해서

튜브도 타고

여기는 바도가 많이 쳐서 튜브를 탈때는 아주 재미나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튜브놀이이 빠져서 신나게

흠뻑 빠져 있네요.

 

 

 

 

 

작은애도 오랜만의 물놀이에 웃음꽃이 활짝

사람 구경에 바닷가 구경에 조개 구경에

볼거리가 가득한 여름 해변의 정취에

뜨거운 햇살도 어쩔수 없나봐요.

 

저녁에는 이렇게 팬션에 나와서 사진도 찍고

시원한 물에서 샤워도 하고 하여

이쁜척도 해보고 엄마, 아빠를 도와 저녁상도 셋팅하고

 

맛나는 오징어 통구이와 새우구이에

입속의 즐거움이 가득했던 저녁

모기도 많았지만 먹는 재미와 이야기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밤 12시에는 바닷가로 나가서 해루질한다고

가보았는데..

원래는 꽃게도 잡고 조개나 소라도 잡을 예정이었지만

해당 물때가 3물이라 꽃게와 소라는 구경도 못하고

이렇게 조개를 몇마리 잡았어요.

 

물속에는 허벅지정도로 들어가 해루질을 했었는데

팬션 사장님왈~~

사리물때가 되면 꽃게도 몇마리 잡울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렇게 잡은 조개는 아침 메뉴인

어묵탕에 맛을 내는 주요임무를 수행했다네요.

조개는 해감을 했지만 사실 모래가 많아

먹지는 못하구요.

국물은 얼큰하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다음날을 중간에 집으로 가는길에 안면암에 갔는데

땡볕에 끝까지는 가지 못하고 이렇게 사진만으로만

촬영을 했었는데 정말 멋진곳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아쉽지만 다음번에 시원할때 한번더 들르기로 하고

찾아가 백사장항에서 이렇게 맛나는 꽃게 튀김을 먹고

와~~

요건 정말 대박이데요.

고소함과 꽃게 맛이 어울어져 잊을수 없는

뭐라고 해야하나 표현할 방법이 없네~~

 

물론, 이렇게 대하튀김도 먹었지만

진정한 맛은 꽃게 튀김이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대충 아시겠죠?

맛있음이 사진에 살아있는 느낌이잖아요.

요렇게 백사장항에서의 꽃게 튀김까지 먹은 스토링

짧지만 간단하게 표현해볼라고 노력했는데~~

사실 백사장항에서 갯벌체험으로 조개도 캐고 하고 싶었는데

너무 더워서 그것까진 못하겠더라구요.

 

신나는 여름 휴가 짧았지만 제대로 논 서해바다에서 휴가였네요.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