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728x90
반응형

 

애드픽으로 돈을벌어 롯데리아 치킨풀팩을 맛있게

 

애드픽을 접한지 벌써 2개월 블로그로 글도 올리고

 

밴드에 글도 올려보고

 

지식인에서 강제계정정지도 당해보고...

 

용동벌기 참힘들다~~

 

 

 

근데 벌써 8만원 출금신청하고,

 

이렇게 남은 돈으로 롯데리아에서 치킨풀팩을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요렇게 쿠폰으로 교환을 할수 있는데 가격은 2만 680원

 

아마도 KFC에서 치킨을 먹은적이 있어서

 

여기도 고소함과 부드러움과 양을 기대 해보네요.

 

 

 

핸드폰을 가지고 들른 롯데리아..

 

역시나 대중적이니 만큼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천정도 이렇게 이쁘게 디자인되어

 

현대적인 멋을 더해주네요.

 

 

 

 

근데 이런 가격이 1만 8800원이다니

 

조금은 비싸나 꽁으로 고생한턱을 먹는다는 생각에

 

조금은 손해본다는 마음을 돌리고~

 

휴우~~~

 

 

 

여기서 아이와 함께 사진놀이도 해보구요.

 

찰칵~~

 

 

 

주문을 넣으니 쿠폰번호를 스캔너로

 

잠깐 직어요... 신기방기

 

 

 

애는 혹시 실수로 집에 가지고 가면

 

돌려주세요..~~~

 

 

 

 

 

 

 

 

 

 

 

홈서비스 비닐에 친킨을 넣어주네요.

 

큼직한 느낌이~~

 

 

 

꽉차있는 두봉지의 뭉치가

 

안에 들어 있어요~~

 

 

 

사이즈가 큰탓에 한상 가득~

 

 

 

작은봉지에는 숟갈과 데리야끼소스, 핫소스

 

콘셀러드가 들어있어요...

 

 

다양하게 찍어먹는 맛이~~~

 

 

 

꽉들어차있는 치킨이 양이 다소 많음을

 

알려주네요.... 냄새 좋아라~~

 

 

 

치킨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어떻게 표현할까나?

 

 

 

 

 

 

 

 

 

 

요렇게 살짝 뜯어보니 여기는 담백한 양념맛이

 

아마도 어린이 친구들 타겟인듯하네요.

 

 

그래도, 2가지소스가 있어서 찍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역시 맛있는 치킨을 꽁짜?로 먹으니

 

우와, 양도 많고 배도 부르고 하니 너무 좋네요.

 

애드픽이라는 광고를 하고

 

댓가로 애들 치킨도 사주고 바쁘지만

 

그래도, 보람과 맛있는 치킨을 먹으니 기분도 최고 맛도 더 최고

 

 

유용한어플모음

어플추천으로 돈을 쉽게벌기

애드픽으로 돈벌어 치킨먹기

 

모두 모여라! 그룹통화 너무재밌다

 

 

728x90
반응형
:
Posted by mapagilove